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슴아픈 배우 김정화의 사연

by daily issue 2023. 4. 13.

 

배우 김정화는 남편의 뇌암 판정 이후 '종양이어도 좋으니 제발 수술만 하지 않게 해달라고 매일 기도했다'고 전했습니다. 다행히 진단 결과 바로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된다는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배우 김정화 부부는 두 아들이 있는데요, 각각 열살, 여덟살 아들입니다. 두 아들은 아빠를 걱정하면서도 밝고 의연한 모습을 보여 감동을 자아냈습니다.

 

 

 

 

 

사실 김정화는 11년 전에 암 투병 끝에 끝내 어머니를 떠나보낸 기억이 있는데요, 예전과 다른 점은 화목한 가족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남편 유은성은 가족들에게 미안하다는 속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가족과 아들들의 응원을 받아 꼭 빠르게 극복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기원합니다.

 

 

 

 

"선배님, 지금까지 모으신 재산만 00원이라면서요.."

한 배우가 유재석과 예능 프로그램을 진행하다가 유재석의 재산을 무심코 얘기하며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입 닥쳐"라고 하며 재빨리 응수했는데요, 과연 어떻게 된 일인지 아래

news.dan-mat.com

 

 

이 회장, 일론 머스크보다 40조 많아 세계 최고 부자로 등극. 이에 머스크 반응은..

세계적인 기업을 운영하는 이 회장은 일론 머스크보다 재산이 40조가 더 많아 세계 최고 부자로 등극되었습니다. 이 부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이 사람은 바로 프랑스의 세계적인 기업 루이비통

news.dan-mat.com

 

댓글